를 추구하는 헤어 살롱입니다. - 자연유래 성분의 대표 브랜드 "아베다"와 릴레이션십을 갖고 있습니다. 굿헤어데이즈 살롱명은 영국 비달사순의 유명한 저서인 '굿헤어데이'(good hair day)에서 모티브를 얻어 컨셉화되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좋은 날' 이라는 의미로 일상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굿헤어데이즈는 고객과 살롱 직원 모두에게 행복한 삶을 위한 '좋은 날'을 선사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고 있습니다. 굿헤어데이즈는 미의 영역 뿐만 아니라 본연의 외,내적 아름다움을 지향함으로써,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의 요소들과 우리의 삶에 조화로운 균형을 찾는 것에 가장 큰가치를 두고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와 함께 합니다. 5. 매장 sns :instagram.com/ghd1984 - 타켓고객 : 감각적이고 트렌디함을 원하는 20~30대 고객. -활용범위 : 온라인.오프라인으로 활용 가능한 로고를 만들고 싶습니다. -선호하는 이미지 : 기존 헤어살롱들의 로고 처럼 너무 뻔한 이미지는 피하고 싶습니다. -기업가치 : 디자이너들의 프로패셔널함. 외적 아름다움 |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 의뢰 사례를 만나보기" /> 를 추구하는 헤어 살롱입니다. - 자연유래 성분의 대표 브랜드 "아베다"와 릴레이션십을 갖고 있습니다. 굿헤어데이즈 살롱명은 영국 비달사순의 유명한 저서인 '굿헤어데이'(good hair day)에서 모티브를 얻어 컨셉화되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좋은 날' 이라는 의미로 일상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굿헤어데이즈는 고객과 살롱 직원 모두에게 행복한 삶을 위한 '좋은 날'을 선사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고 있습니다. 굿헤어데이즈는 미의 영역 뿐만 아니라 본연의 외,내적 아름다움을 지향함으로써,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의 요소들과 우리의 삶에 조화로운 균형을 찾는 것에 가장 큰가치를 두고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와 함께 합니다. 5. 매장 sns :instagram.com/ghd1984 - 타켓고객 : 감각적이고 트렌디함을 원하는 20~30대 고객. -활용범위 : 온라인.오프라인으로 활용 가능한 로고를 만들고 싶습니다. -선호하는 이미지 : 기존 헤어살롱들의 로고 처럼 너무 뻔한 이미지는 피하고 싶습니다. -기업가치 : 디자이너들의 프로패셔널함. 외적 아름다움 |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 의뢰 사례를 만나보기" /> 를 추구하는 헤어 살롱입니다. - 자연유래 성분의 대표 브랜드 "아베다"와 릴레이션십을 갖고 있습니다. 굿헤어데이즈 살롱명은 영국 비달사순의 유명한 저서인 '굿헤어데이'(good hair day)에서 모티브를 얻어 컨셉화되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좋은 날' 이라는 의미로 일상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굿헤어데이즈는 고객과 살롱 직원 모두에게 행복한 삶을 위한 '좋은 날'을 선사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고 있습니다. 굿헤어데이즈는 미의 영역 뿐만 아니라 본연의 외,내적 아름다움을 지향함으로써,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의 요소들과 우리의 삶에 조화로운 균형을 찾는 것에 가장 큰가치를 두고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와 함께 합니다. 5. 매장 sns :instagram.com/ghd1984 - 타켓고객 : 감각적이고 트렌디함을 원하는 20~30대 고객. -활용범위 : 온라인.오프라인으로 활용 가능한 로고를 만들고 싶습니다. -선호하는 이미지 : 기존 헤어살롱들의 로고 처럼 너무 뻔한 이미지는 피하고 싶습니다. -기업가치 : 디자이너들의 프로패셔널함. 외적 아름다움 |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 의뢰 사례를 만나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