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지전송

TO받는사람 ID
메시지 전송 취소
close
LOUD
상담 신청하기
디자인 도움이 필요하세요?
번호를 남겨주시면 라우드소싱 매니저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성함 *
전화번호 *
문의내용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목적
(주)라우더스는 고객 문의 지원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 상담과 문의응대를 위해서만 해당 정보를 활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문의하기를 통해 수집된 개인정보를 3개월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그 밖의 사항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상담 신청
상담 신청이 접수되었습니다.
라우드소싱의 친절 매니저
최근환 담당자가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상담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확인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다음 단계 자세히 보기
01
일반형 이상의 콘테스트는 최대 3명까지 1차통과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대화를 나눠본 후 그 중 한 명을 우승자로 선정하시면 됩니다.
(1차통과작 선정 후 번복/연장/환불 절대 불가)
02
우승작을 선정하면 우승작 받기 탭이 생성됩니다. 그 곳에서 디자이너와 1:1 대화창을 통해 파일을 주고받고 추가 수정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03
우승작 선정 뒤에도 의뢰자님의 최종 승인 없이는 상금이 우승 디자이너에게 지급되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우승작을 선정하세요.
04
심사기간이 초과되면 콘테스트가 강제 종료 처리될 수 있으며, 상금은 참여한 디자이너 모두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라우드소싱 매니저가 알려주는 콘테스트 꿀팁!
#콘테스트란?
#참여자수
#적정상금
#우승작선정
#만족도
#1:1프로젝트
콘테스트 방식에 왜 모두 열광하나요?
기존에 한 업체에게 의뢰하고 1~3개 시안을 받던 것과 비교하면, 며칠만에 수많은 시안을 받아볼 수 있는 콘테스트 시스템은 그야말로 획기적입니다. 내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이너를 만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입니다.
 
브랜딩 SET  | 

경방신약 로고 브랜드SET 디자인 의뢰

   경방신약
조회수 2,575명
기존 본사 로고는 무시하시고 새롭게 디자인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1) Vision: 천연물 효능의 우수성을 입증하여 천연물 식·의약품 대중화에 핵심역할이 되고자 하는 기업. (2) Mission a. 양질의 천연물 원료 확보를 우선시하여 “TOTAL GMP SYSTEM”(HGMP-BGMP-KGMP...
1등: 300만원
남은기간: 2일(~10/16 24:00)
참여자: 13명
관심 리스트 추가
로그인
상세 아이콘 콘테스트 브리핑 자세히보기
아이콘제목
경방신약 로고 브랜드SET 디자인 의뢰
아이콘회사명
경방신약
아이콘서비스설명
경방신약은 의약품 전문 제조 및 판매 업체로서 주로 약국 및 병원/한의원에 공급을 하고있습니다. 한방의약품을 기반으로 한의원 시장에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고 전통속에서 과학화 및 현대화를 추진하여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품질의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통도 중요시 하지만 현대적인 기술을 접목하여 역동성있게 활기차게 추진해나가는 모습이 저희 경방신약이 추구하는 회사의 방향 입니다.
상세 아이콘 제작하시려는 로고스타일을 골라주세요.(3개까지 선택가능)
  •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그림이나 모양을 이용한 로고
  • 회사의 가치를 내재한 추상적인 모양이나 심볼을 이용한 로고
상세 아이콘 선호하는 디자인 스타일을 선택해주세요.(최대 3작품 선택)
상세 아이콘 로고의 성격을 말해주세요.
여성스러운
남성스러운
젊은
성숙한
럭셔리한
대중적인
모던한
클래식한
재미있는
진지한
시끄러운
조용한
단순한
복잡함
추상적
구체적
상세 아이콘 어떤 색상을 원하세요?
파란색, 회색
상세 아이콘로고는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프린트물(명함,편지지,브로셔등)
     인터넷(웹사이트,인터넷광고,배너등..)
     상품(컵,티셔츠 등)
     간판(광고판,게시판등)
     Tv/스크린
상세 아이콘디자이너들이 참고할 자료가 있으신가요?
참고 파일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 아이콘브랜딩 SET: 필수로 작업해야 하는 디자인
콘테스트 참여 시 필수 작업물
로고 디자인
명함 디자인
간판 디자인
서식류(대·소봉투)
우승 이후 필수 작업물
상세 아이콘 로고에 표기할 상호명
-2가지- [한글, 영문] 또는 통합.
1. 경방신약 2. Kyungbang(소문자 대문자 구분없이 디자인에 맏기겠음)
상세 아이콘 디자인 브리핑 상세내용
기존 본사 로고는 무시하시고 새롭게 디자인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1) Vision: 천연물 효능의 우수성을 입증하여 천연물 식·의약품 대중화에 핵심역할이 되고자 하는 기업.

(2) Mission
a. 양질의 천연물 원료 확보를 우선시하여 “TOTAL GMP SYSTEM”(HGMP-BGMP-KGMP-건기식GMP)를 통한 엄격한 품질경영으로 우수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전달한다.
b. 현대 과학기술을 접목하여 표준화에 앞장서며, 여러 질병 치료 및 예방 방법들을 연구한다. 또한, 제형 변경 및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한다.
c. 고객들과의 꾸준한 소통 및 교육, 천연물 관련 체험 제공을 통해 천연물 식·의약품 우수성 전파에 몰두 한다.
(3) Core Values(핵심가치)
경방신약의 5’Cs
a. Conciseness(간결)&Clarity(명료)- 복잡함을 간결 명료하게 정리함으로서 집중도를 높이고 효율성 향상에 목표를 둔다.
b. Communication(소통)- 소통을 통하여 협동심을 기르고 차별 없는 문화를 유지한다.
c. Connection(관련성/연걸)- 업무나 행동과정 속 관련성을 인지하여 가고자 하는 목표방향을 잃지 아니한다.
d. Completion(완수)- 자그마한 과제도 단계별로 마무리를 하여 최종적 목표를 향해 달려 나갈 수 있도록 한다.
e. Challenge(도전)-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통해 발전을 추구한다.

(4) 경방신약 로고
추진 상황
색상: 2가지 색상
블루계열: 의미- 1. 청결 2. 시원함 3. 안정성 4.평온함
회색계열: 의미- 1. 중립성 2. 전통성 3. 격식 4. 보수적

모양: 불루계열이 회색계열 색상을 감싸는 형상으로 심플하지만 역동적인 느낌을 표현 하였으면 함. 경방신약은 전통의약품과 천연물재료인 보수적 경향의 제품들을 과학화 및 까다로운 공정과정을 통해 혁신 및 변화를 추구하려고 하고 있음. 클래식과 모던함의 공조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개인적 의견). 디자이너분들께서 색상외의 디자인은 틀에 얽메이지 않고 자유롭게 진행하시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한방의약품이라고 하여 한방의 선입견인 올드한 느낌을 안 줬으면 합니다.
콘테스트 공유하기
복사
디자이너 만족도 평가
디자이너와 작업해 본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별점 평가
상세 후기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