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지전송

TO받는사람 ID
메시지 전송 취소
close
NHN고도 회원님만의 특별한 혜택, 등록비 50% 할인 쿠폰을 지금 확인하세요!
상담 신청하기
디자인 도움이 필요하세요?
번호를 남겨주시면 라우드소싱 매니저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성함 *
전화번호 *
문의내용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목적
(주)스터닝은 고객 문의 지원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 상담과 문의응대를 위해서만 해당 정보를 활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문의하기를 통해 수집된 개인정보를 3개월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그 밖의 사항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상담 신청
상담 신청이 접수되었습니다.
logo_round
라우드소싱의 친절 매니저가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상담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확인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signal 지금 바로 회원 가입하면, 3만원 할인쿠폰 지급!

등록중입니다..

심사기간 더 알아보기

해당 콘테스트 심사기간: ~2월 24일까지 우승작 선정

1차 통과작 선정

최대 3명까지 1차통과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1차 통과자와 충분한 대화를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작을 선정해 주세요.
(1차통과작 선정 후 번복/연장/환불 절대 불가)

우승작 받기

우승작을 선정하면 ‘우승작 받기’ 탭의 1:1 대화창이 활성화됩니다. 대화창을 통해 수정 작업과 원본 데이터를 전달받으세요.

상금 전달

우승 이후에도 의뢰자님의 '최종 승인' 처리가 있어야 디자이너에게 상금이 전달됩니다. 안심하고 우승작을 선정하세요.

심사기간 초과 금지

심사기간이 초과되면 콘테스트가 강제 종료될 수 있으며, 상금은 참여한 디자이너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확인 완료
로고 + 간판

'K - POP' 로고/간판 (외국 음식점 가게) 의뢰

디자인 콘테스트 우승작이 선정되었습니다.
K - POP (yg4245)
상금
1등: 250 만원
참여자
81 명
진행 기간
14 일
의뢰자 후기
★★★★★ 5점
하나부터 열까지 최고의 플랫폼으로 매우 완벽합니다.
콘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총 81개의 시안이 등록되었으며,
그 중 grit design 님의 작품이 우승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콘테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세 아이콘 콘테스트 브리핑 자세히보기
아이콘제목
'K - POP' 로고/간판 (외국 음식점 가게) 의뢰
아이콘회사명
K - POP
아이콘서비스설명
K - POP은 외국에서도 한국에 대한 생각을 쉽게 생각할 수 있는 상호명으로써 외국에서 차릴 가게 이름입니다.
상세 아이콘 제작하시려는 로고스타일을 골라주세요.(3개까지 선택가능)
  •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그림이나 모양을 이용한 로고
  • 회사명이 포함된 그림/표장을 이용한 로고
  • 캐릭터나 마스코트를 이용한 로고
상세 아이콘 선호하는 디자인 스타일을 선택해주세요.(최대 3작품 선택)
상세 아이콘 로고의 성격을 말해주세요.
여성고객타겟
남성고객타겟
젊은
성숙한
럭셔리한
대중적인
모던한
클래식한
재미있는
진지한
시끄러운
조용한
단순한
복잡함
추상적
구체적
상세 아이콘 어떤 색상을 원하세요?
노란색, 파란색, 흰색, 검정
상세 아이콘로고는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프린트물(명함,편지지,브로셔등)
     인터넷(웹사이트,인터넷광고,배너등..)
     상품(컵,티셔츠 등)
     간판(광고판,게시판등)
     Tv/스크린
상세 아이콘디자이너들이 참고할 자료가 있으신가요?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상세 아이콘 로고에 표기할 상호명
상호명 : K - POP
슬로건 : The Korean Style POP & POPPER
상세 아이콘 디자인 브리핑 상세내용
* 2020년 02월 10일 추가 브리핑 내용

* 점수반영 :
1. 각 형태의 전체적인 디자인의 모습(원형 간판, 직사각형 간판, 매장 전체적인)을 예시 시안으로 어울리는 색상 컨셉들에 맞게 보내주시면 점수에 큰 반영이 됩니다.
2. 명함이나 유니폼 특히 컵, 테이크아웃 용기에 로고 디자인 뿐만 아닌 세련되고 창의적인 디자인이 함께 될시 점수에 큰 반영이 됩니다.

======================================================================

K - POP은 외국에서도 한국에 대한 생각을 쉽게 생각할 수 있는 상호명으로써 외국에서 차릴 가게 이름입니다.

*의미: 영어로 POP이란 탄산을 뜻하며, POPPER는 순살치킨을 뜻합니다.
한국의 콜팝 제품을 모티브로 한국 스타일의 순살치킨(POPPER)과 탄산음료(POP)을 현지인 입맛을 고려하여 판매할 예정입니다.
가게이름은 K - POP으로써 한국 음식의 탄산과 순살치킨을 연상캐 하는 상호명입니다.

*활용범위: 간판, 로고와 간판에 따른 매장 전체적인 색상 및 디자인 컨셉, *컵* 등

*타겟고객: 이곳 현지는 K - POP문화와 스타일 그리고 치킨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선호하는 이미지: 깔끔하고 멋있으면서 눈에 잘 띄는 상호명과 간판

*회사가치: 한국 치킨의 고퀄리티 맛.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다.
콘테스트 공유하기
복사
디자이너 만족도 평가
디자이너와 작업해 본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별점 평가
상세 후기
등록하기 >
cancel
manager

고객님 안녕하세요, 지금 회원 가입하시면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next

cancel
manager

콘테스트 평균 개최 비용이 궁금하세요?
평균 디자인 단가 알아보기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