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지전송

TO받는사람 ID
메시지 전송 취소
close
NHN고도 회원님만의 특별한 혜택, 등록비 50% 할인 쿠폰을 지금 확인하세요!
상담 신청하기
디자인 도움이 필요하세요?
번호를 남겨주시면 라우드소싱 매니저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성함 *
전화번호 *
문의내용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목적
(주)스터닝은 고객 문의 지원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 상담과 문의응대를 위해서만 해당 정보를 활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문의하기를 통해 수집된 개인정보를 3개월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그 밖의 사항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상담 신청
상담 신청이 접수되었습니다.
logo_round
라우드소싱의 친절 매니저가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상담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확인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signal 지금 바로 회원 가입하면, 3만원 할인쿠폰 지급!

등록중입니다..

심사기간 더 알아보기

해당 콘테스트 심사기간: ~9월 18일까지 우승작 선정

1차 통과작 선정

최대 3명까지 1차통과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1차 통과자와 충분한 대화를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작을 선정해 주세요.
(1차통과작 선정 후 번복/연장/환불 절대 불가)

우승작 받기

우승작을 선정하면 ‘우승작 받기’ 탭의 1:1 대화창이 활성화됩니다. 대화창을 통해 수정 작업과 원본 데이터를 전달받으세요.

상금 전달

우승 이후에도 의뢰자님의 '최종 승인' 처리가 있어야 디자이너에게 상금이 전달됩니다. 안심하고 우승작을 선정하세요.

심사기간 초과 금지

심사기간이 초과되면 콘테스트가 강제 종료될 수 있으며, 상금은 참여한 디자이너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확인 완료
브랜딩 SET

위체인지마켓 브랜딩 디자인 의뢰

디자인 콘테스트 우승작이 선정되었습니다.
위체인지 (wechange)
상금
1등: 300 만원
참여자
52 명
진행 기간
32 일
콘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총 52개의 시안이 등록되었으며,
그 중 민철 님의 작품이 우승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콘테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세 아이콘 콘테스트 브리핑 자세히보기
아이콘제목
위체인지마켓 브랜딩 디자인 의뢰
아이콘회사명
위체인지
아이콘서비스설명
위체인지마켓은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가치소비 플랫폼 입니다. '친환경, 리사이클, 비건, 업사이클, 제로웨이스트' 등의 친환경적 가치와 '지역생산, 공정무역, 여성기업, 나눔, 동물보호' 등의 사회적 가치를 기반으로한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합니다. 저희 메인 타겟층은 25~35세로 여성의 비율이 남성보다 조금 높은 편입니다.
상세 아이콘 제작하시려는 로고스타일을 골라주세요.(3개까지 선택가능)
  • 회사명에 폰트/스타일을 적용한 로고
  • 회사의 가치를 내재한 추상적인 모양이나 심볼을 이용한 로고
  • 회사명에서 이니셜이나 첫글자를 이용한 로고
상세 아이콘 선호하는 디자인 스타일을 선택해주세요.(최대 3작품 선택)
상세 아이콘 로고의 성격을 말해주세요.
여성고객타겟
남성고객타겟
젊은
성숙한
럭셔리한
대중적인
모던한
클래식한
재미있는
진지한
시끄러운
조용한
단순한
복잡함
추상적
구체적
상세 아이콘 어떤 색상을 원하세요?
초록색,파란색,회색,자유색
상세 아이콘로고는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프린트물(명함,편지지,브로셔등)
     인터넷(웹사이트,인터넷광고,배너등..)
     상품(컵,티셔츠 등)
     간판(광고판,게시판등)
     Tv/스크린
상세 아이콘디자이너들이 참고할 자료가 있으신가요?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상세 아이콘브랜딩 SET: 필수로 작업해야 하는 디자인
콘테스트 참여 시 필수 작업물
로고 디자인
명함 디자인
간판 디자인
서식류(대·소봉투)
우승 이후 필수 작업물
상세 아이콘 로고에 표기할 상호명
We Change Market
상세 아이콘 디자인 브리핑 상세내용
□ 기초 정보
1) 의미 : 환경/사회적인 선한 가치로 우리가 시장을 바꾼다는 의미 포함
2) 활용범위 : 온라인 쇼핑몰과 SNS 운영용으로 가장 많이 쓰이기 때문에, 가로형 디자인과 썸네일용 디자인 필요
3) 타겟고객 : 25~35세 고객이 메인 타겟층이며 여성 비율이 남성보다 높은 관계로, 시각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고, 친환경 신뢰를 주는 디자인 선호
4) 벤치마킹 범위 : 마켓컬리, 다양한 가치소비 플랫폼, 미국의 donegood.co 등

□ 공모 과업
1. 디자인 기획서 제출(디자인 구성, 전략, 스타일, 컨텐츠, 무드 보드 등 포함)
- 브랜드 현황 조사 및 분석
- 국내외 사례 및 트렌드 이해 필요

2. 디자인 개발
1) 디자인 톤앤매너 및 정체성 구축안 제출
- 브랜드 서체 지정 및 컬러 지정
2) B.I 디자인 제출
- 로고 심볼, 로고 타입, 조합 형식 개발
3) B.I의 그래픽 심볼 제출
- 로고와 조합하여 또는 개별 사용할 수 있는 심볼
4) B.I 디자인 매뉴얼 제출
- 홈페이지 적용 기준
- 명함, 쇼핑백, 박스테이프 등

3. 10가지 핵심가치 그래픽 모티브 개발(공모시 3개 이상의 그래픽 모티브 제출하며, 우승작으로 선발이후 10개 완성)
-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친환경, 리사이클, 비건, 업사이클, 제로웨이스트, 지역생산, 공정무역, 여성기업, 나눔, 동물보호"에 대한 이해 필요

※ 공모전 참여시, 공모 과업에 대한 내용을 아래 가이드를 참고하여 작업 바랍니다.
※ 라우드소싱 콘테스트 참여 가이드 참고 : https://www.loud.kr/howto/designer
※ 스톡컨텐츠 사용 불가
※ wechangemarket.com 회원가입 및 핵심가치/입점 브랜드 이해 요망
※ 수상작품은 추후 원본파일 제출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콘테스트 문의사항에 글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이너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콘테스트 공유하기
복사
디자이너 만족도 평가
디자이너와 작업해 본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별점 평가
상세 후기
등록하기 >
cancel
manager

고객님 안녕하세요, 지금 회원 가입하시면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next

cancel
manager

콘테스트 평균 개최 비용이 궁금하세요?
평균 디자인 단가 알아보기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