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BODY KNOWS BETTER” 운동으로 모두가 건강해질 세상을 꿈꾸며, 소비자들이 구매할 가장 가치 있는 사치를 만들어주고픈 신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ESSENTIAL.X가 스틱형 단백질 보충제 패키지 디자인을 공모합니다. 운동으로 모두가 건강해질 세상을 꿈꾸며, 소비자들이 구매할 가장 가치 있는 사치를 만들어주고픈 신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ESSENTIAL.X가 스틱형 단백질 보충제를 가져왔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에는 사치와 과소비를 하는 소비자들이, 왜 기본소양인 건강을 책임지는 식품에서는 가성비를 따질까? 왜 건강기능식품에는 명품이 없을까?” 저희는 패션 브랜드처럼, 사람의 품격과 가치를 올려줄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ESSENTIAL.X는 소비자들이 명품을 소비하는 것이 아닌 명품화 될 기회를 제시할 것입니다. |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 의뢰 사례를 만나보기" /> “YOUR BODY KNOWS BETTER” 운동으로 모두가 건강해질 세상을 꿈꾸며, 소비자들이 구매할 가장 가치 있는 사치를 만들어주고픈 신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ESSENTIAL.X가 스틱형 단백질 보충제 패키지 디자인을 공모합니다. 운동으로 모두가 건강해질 세상을 꿈꾸며, 소비자들이 구매할 가장 가치 있는 사치를 만들어주고픈 신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ESSENTIAL.X가 스틱형 단백질 보충제를 가져왔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에는 사치와 과소비를 하는 소비자들이, 왜 기본소양인 건강을 책임지는 식품에서는 가성비를 따질까? 왜 건강기능식품에는 명품이 없을까?” 저희는 패션 브랜드처럼, 사람의 품격과 가치를 올려줄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ESSENTIAL.X는 소비자들이 명품을 소비하는 것이 아닌 명품화 될 기회를 제시할 것입니다. |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 의뢰 사례를 만나보기" /> “YOUR BODY KNOWS BETTER” 운동으로 모두가 건강해질 세상을 꿈꾸며, 소비자들이 구매할 가장 가치 있는 사치를 만들어주고픈 신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ESSENTIAL.X가 스틱형 단백질 보충제 패키지 디자인을 공모합니다. 운동으로 모두가 건강해질 세상을 꿈꾸며, 소비자들이 구매할 가장 가치 있는 사치를 만들어주고픈 신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ESSENTIAL.X가 스틱형 단백질 보충제를 가져왔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에는 사치와 과소비를 하는 소비자들이, 왜 기본소양인 건강을 책임지는 식품에서는 가성비를 따질까? 왜 건강기능식품에는 명품이 없을까?” 저희는 패션 브랜드처럼, 사람의 품격과 가치를 올려줄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ESSENTIAL.X는 소비자들이 명품을 소비하는 것이 아닌 명품화 될 기회를 제시할 것입니다. |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 의뢰 사례를 만나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