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디자이너
우승작
참여작
요청 사항
문의 댓글
콘테스트 이용 후기를 들어보세요 💬
어떤 디자인이든 클라이언트의 의도를 정확하게 전달하는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라우드소싱은 디자이너와 대화를 좀 더 강화하는 방향으로 나갔으면 좋겠네요. 1주일이라는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충분한 공모전 결과가 나올 수 있는지 의심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라우드소싱은 플랫폼으로 기능은 훌륭하지만 클라이언트의 입장은 충분히 반영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초기 응모하신 분들이 손해보는 부분이 많다는 점도 단점입니다. 제 경우는 매일 로그인해서 기다리는 맘이었는데, 좀 더 흥미진진하게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브랜드 이야기
제이모닝은 2009년 아시안비트 파이널 출신의 장래가 촉망받는 국내 최고의 뮤지션입니다. 젊고 열정적인 제이모닝의 로고를 만들어 주세요. 간판은 새로 오픈하는 음악카페 music cafe에 사용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