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작
참여작
요청 사항
문의 댓글
브랜드 이야기
L'ordinaire는 불어로 '일상성'이라는 뜻입니다. 객실 내 스파가 있는 호텔에 들어갈 어메니티 브랜드이며, 일상에서 쉼을 주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자 합니다. 호텔 이용 고객은 주로 20~30대 여성분들입니다.
로고일반/기타
L'ordinaire(로디네) 로고 디자인
#시안 수가 많은 🖼#구체적인 🧑🏻🏫#여성 타겟 👩🏻🦱
고급형

우승 후보작
우승 후보작으로 선정되면
참여 보상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총 상금
100만 원
사용 옵션
- 우승 후보작
지금 우승작을 자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