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트 튜브 패턴 디자인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선호 스타일
한문/기타, 컬러조합, 심플한, 귀여운, 활동적인
브랜드 이야기
위크나인은 국내 에슬레져 브랜드로 온라인시장에서 운영중인 브랜드입니다. 저희 타겟층은 여성분들과 남성분들의 비중이 여성분 70%, 남성분 30%로 노리고 있어 2030대를 참여시킬 수 있는 패턴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대표 참여작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yuuu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과 어른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이를 활용하여 패턴을 제작하였습니다. 모래놀이를 하는 아이, 튜브와 함께 수영하는 아이, 공놀이를 즐기는 아이. 수박을 준비하는 어른, 서핑보드를 즐기는 어른, 잠수를 즐기는 어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컬러와 배치 수정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