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작
참여작
요청 사항
문의 댓글
한 줄 소개
생기한의원(노원)은 난치성피부질환만을 연구하고 치료하는 전문한의원입니다. 짧은 진찰과 증상억제제에서 그치지 않고 자세한 진료와 맞춤처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은 1:1 맞춤치료로 나만의 피부건강을 디자인하다. 입니다.
노원점은 19개 지점이 있는 생기한의원의 한 지점으로, 진료실에 국한되지 않고 더 넓은 장소에서 환자분들을 만나려 유튜브채널을 기획하고 있어서 이렇게 디자인을 의뢰드리고 있습니다.
생기한의원 이름이 아닌 괴넉클리닉이라는 이름으로 영상을 제작예정입니다.
로고명
괴넉클리닉
Gölnuch clinic
선호 작품
브리핑
로고 스타일
키워드
여성 타겟


젊은


대중적인


현대적인


재미있는


단순한


추상적


귀여운


색상
민트색이 브랜드 컬러이지만, 강렬한 대비 혹은 키치한 배색도 좋아요
유의 사항
- 브리핑 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콘테스트의 ‘문의 댓글’ 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 콘테스트 참여하기 전 요청 사항, 총 상금, 공모 남은 기간 등을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 콘테스트의 공모 마감 시간이 임박하면 작품 등록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공모 마감 1시간 전까지 시안 업로드 및 정상 참여 권장드립니다. 공모 종료 이후 추가 참여 처리는 불가합니다.
🧐상세 요청 사항이 더 궁금하다면?로그인 후, 3만 개의 브리핑을 확인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