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 보내기

TO받는사람 ID
close

심사기간 더 알아보기

해당 콘테스트 심사기간: ~5월 10일까지 우승작 선정

우승 후보작 선정

최대 3명까지 우승후보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우승 후보자와 충분한 대화를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작을 선정해 주세요.
(우승후보작 선정 후 번복/연장/환불 절대 불가)

우승작 받기

우승작을 선정하면 ‘우승작 받기’ 탭의 1:1 대화창이 활성화됩니다. 대화창을 통해 수정 작업과 원본 데이터를 전달받으세요.

상금 전달

우승 이후에도 의뢰자님의 '최종 승인' 처리가 있어야 전문가에게 상금이 전달됩니다. 안심하고 우승작을 선정하세요.

심사기간 초과 금지

심사기간이 초과되면 콘테스트가 강제 종료될 수 있으며, 상금은 참여한 전문가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확인 완료
로고 디자인
수담식품관 로고 콘테스트
더선디자인 (easthoon)
상금
60만원
상금100%
참여자
26명
1명 수상
진행 기간
8일
2022.04.25 ~ 2022.05.03
콘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총 26개의 시안이 등록되었으며,
그 중 CW_Design 님의 작품이 우승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담식품관 로고 콘테스트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콘테스트 유형
디자인
카테고리
로고 디자인
분야
식품/건강

브랜드 이야기

강남의 중심에서 한식을 선도해 온 수담한정식을 모회사로 한정식의 전문성에서 출발한 수담식품관은 '좋은 재료에서 좋은 맛이 나온다'는 한식의 정신을 기본으로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려서 건강하고 정직하게 음식을 만들고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가공식품과 자극성 있는 첨가물을 줄이고, 가장 신선하고 가장 영양분이 풍붕한 제철 식재료에 과하지 않은 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양념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건강을 지키는 자연 친화적인 바른 먹거리를 지향합니다.

함께 식사하는 가족들도 건강상태와 입맛이 모두 다른 차이에서 오는 니즈를 겨냥하여, 개개인의 다른 입맛과 건강을 고려한 맞춤형 반찬을 제공하는 식품관입니다.

1.핵심 카테고리: 반찬,샐러그,즉석요리,밀키트 2.선호하는 컬러: 짙은초록(자연을 상징) 3. 기업폰트: 고운 바탕체(BOLD) *컬러와 폰트는 국한되지말고 참고 정도

대표 참여작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1차 통과

CW_Design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기와’와 ‘한끼’를 담아낸 라인스타일의 로고디자인입니다. 여성고객을 타깃으로 잡은 디자인으로
‘수담’의 초성(ㅅㄷ)을 사용하여 ‘기와’(ㅅ-집,전통,한식전문점)와 연결된 ‘그릇’(ㄷ-한끼,미소,만족,행복한)를 연결한 정갈한 로고로 ‘수담식품관’의 아이덴티티를 깔끔모던하게 담아낸 로고디자인입니다.
컬러,폰트 및 세부디자인 수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승자 정보

프로필 소개를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