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네이밍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브랜드 이야기
"도시 여성의 지적인 삶의 표현"이라는 콘셉트를 바탕
베이직하고 심플함에서 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여성복 쇼핑몰
연령층 30대 중-후반에서 40대 중-후반
대표 참여작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888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 [MA:NOW (마나우)]는
'여성'을 뜻하는 'WOMAN'의 철자 'W,O,M,A,N'의 순서를 재배열한 것으로
"여성에 대한 미의 기준을 새롭게 바꾸다"라는 의미와 함께
'My'의 속칭 "MA"와 '현재'를 뜻하는 "NOW"의 조합을 통해 "My Now",
즉 "오늘을 당당하게 살아가는 여성의 모습"을 표방하는 패션 브랜드입니다.
"My Now - [MA:NOW]"
* [MA:NOW (마나우)]는
"도시 여성의 지적인 삶의 표현"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
주 타겟층인 30~40대 중후반 여성들의 우먼파워를 대변하는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 심볼 로고 등의 서체는 베이직, 심플함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지향점을 고려,
딱 떨어지고 정돈된 느낌의 고딕체 계열의 서체를 추천 드립니다.
* 상표검색시 [MA:NOW], [MANOW], [마나우]로 등록된 상표 없으며,
manow.co.kr 및 .kr 등의 도메인 사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