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 보내기

TO받는사람 ID
close

심사기간 더 알아보기

해당 콘테스트 심사기간: ~5월 20일까지 우승작 선정

우승 후보작 선정

최대 3명까지 우승후보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우승 후보자와 충분한 대화를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작을 선정해 주세요.
(우승후보작 선정 후 번복/연장/환불 절대 불가)

우승작 받기

우승작을 선정하면 ‘우승작 받기’ 탭의 1:1 대화창이 활성화됩니다. 대화창을 통해 수정 작업과 원본 데이터를 전달받으세요.

상금 전달

우승 이후에도 의뢰자님의 '최종 승인' 처리가 있어야 전문가에게 상금이 전달됩니다. 안심하고 우승작을 선정하세요.

심사기간 초과 금지

심사기간이 초과되면 콘테스트가 강제 종료될 수 있으며, 상금은 참여한 전문가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확인 완료
로고 디자인
헬로시리 브랜드 로고 제작
셀핏 (selfit)
상금
100만원
상금 지급 안내
참여자
37명
1명 수상
진행 기간
14일
2022.04.29 ~ 2022.05.13
콘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총 37개의 시안이 등록되었으며,
그 중 ssunnyday 님의 작품이 우승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헬로시리 브랜드 로고 제작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콘테스트 유형
디자인
카테고리
로고 디자인
분야
식품/건강
선호 스타일
한국어, 컬러조합, 심플한, 활동적인, 재밌는

브랜드 이야기

헬로시리는 시리얼 전문 브랜드로 창의적인 생각으로 세상에 없던 아이디어 식품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주 타겟층은 20~40대 여성으로 개성있는 디자인을 원합니다

대표 참여작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1차 통과
1차 통과

ssunnyday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시리얼 캐릭터가 활짝 웃으며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헬로시리의 개성있고 누구나 유쾌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담은 로고 디자인입니다. 젊은 타겟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뉴트로 콘셉트로 유니크하고 트렌드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우승자 정보

프로필 소개를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