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시리 브랜드 로고 제작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선호 스타일
한국어, 컬러조합, 심플한, 활동적인, 재밌는
브랜드 이야기
헬로시리는 시리얼 전문 브랜드로 창의적인 생각으로 세상에 없던 아이디어 식품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주 타겟층은 20~40대 여성으로 개성있는 디자인을 원합니다
대표 참여작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ssunnyday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시리얼 캐릭터가 활짝 웃으며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헬로시리의 개성있고 누구나 유쾌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담은 로고 디자인입니다. 젊은 타겟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뉴트로 콘셉트로 유니크하고 트렌드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