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문학(肉文學) - 한돈 특수부위 전문점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브랜드 이야기
사람을 연구하는 인문학
고기를 연구하는 육문학
엔틱한 살롱풍 인테리어
참숯향 가득
가성비최강
1. 브랜딩 스토리 및 전략 :
사람의 가치와 마음에 대해 탐구하는 인문학(人文學)
그와 달리 고기에 대해 탐구하는 우리는 육문학.
더 부드러운 육질, 더 섬세한 손질, 더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대표 참여작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CW_Design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참숯’의 엠블럼 속 ‘고기육’(고기전문점)의 한자와 ‘책’(공부,탐구,연구)을 연결시킨 엠블럼스타일의 로고디자인입니다. 엔틱하며 세련된 폰트와 연결된 참숯 속 책을 연결한 로고디자인으로 끊이없이 연구하는 ‘육문학’의 아이덴티티를 모던함축적으로 담아낸 로고입니다. 컬러,폰트 및 세부디자인 수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