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점
심사기간 더 알아보기
1차 통과작 선정
최대 3명까지 1차통과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1차 통과자와 충분한 대화를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작을 선정해 주세요. (1차통과작 선정 후 번복/연장/환불 절대 불가)
우승작 받기
우승작을 선정하면 ‘우승작 받기’ 탭의 1:1 대화창이 활성화됩니다. 대화창을 통해 수정 작업과 원본 데이터를 전달받으세요.
상금 전달
우승 이후에도 의뢰자님의 '최종 승인' 처리가 있어야 디자이너에게 상금이 전달됩니다. 안심하고 우승작을 선정하세요.
심사기간 초과 금지
심사기간이 초과되면 콘테스트가 강제 종료될 수 있으며, 상금은 참여한 디자이너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로고
의미: 전국 산지의 맛있는 먹거리를 자신있게 소개하고 연구합니다. 기업가치: 전국의 특색있는 제철 지역 먹거리를 소개하고 바른식습관, 건강한 식생활을 연구합니다. 주요서비스: 농축수산 및 과일 산지 직송 서비스 식사대용 식품 밀키트 가공식품 판매 농산물, 밀키트 정기배송 서비스 타겟고객: 30~40대 여성 주부 자취생 및 1인 가구 캠핑족 핵심키워드: 농축수산물 식사대용 식품 즉석요리 밀키트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