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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기간 더 알아보기

해당 콘테스트 심사기간: ~5월 31일까지 우승작 선정

1차 통과작 선정

최대 3명까지 1차통과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1차 통과자와 충분한 대화를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작을 선정해 주세요.
(1차통과작 선정 후 번복/연장/환불 절대 불가)

우승작 받기

우승작을 선정하면 ‘우승작 받기’ 탭의 1:1 대화창이 활성화됩니다. 대화창을 통해 수정 작업과 원본 데이터를 전달받으세요.

상금 전달

우승 이후에도 의뢰자님의 '최종 승인' 처리가 있어야 디자이너에게 상금이 전달됩니다. 안심하고 우승작을 선정하세요.

심사기간 초과 금지

심사기간이 초과되면 콘테스트가 강제 종료될 수 있으며, 상금은 참여한 디자이너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확인 완료
라우드소싱 매니저가 알려주는 콘테스트 꿀팁!
#콘테스트란?
#참여자수
#적정상금
#우승작선정
#만족도
#1:1프로젝트
콘테스트 방식에 왜 모두 열광하나요?
기존에 한 업체에게 의뢰하고 1~3개 시안을 받던 것과 비교하면, 며칠만에 수많은 시안을 받아볼 수 있는 콘테스트 시스템은 그야말로 획기적입니다. 내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이너를 만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입니다.
상세 아이콘 콘테스트 의뢰내용 보기
아이콘제목
K-SURE 창립 30주년 광고 이미지 디자인 공모
아이콘회사명
한국무역보험공사(K-SURE)
아이콘서비스설명
한국무역보험공사(K-SURE)는 ’92년에 설립되어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는 우리나라 대표 수출신용기관(Export Credit Agency)으로 무역과 해외투자를 촉진해 국가 경쟁력 강화와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우리 기업이 해외 바이어로부터 외상 대금을 받지 못할 위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수출보험, 해외시장 진출에 필요한 자금 조달을 지원하는 수출신용보증을 포함해 다양한 무역보험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출기업을 둘러싼 대외 리스크가 커질 때 안정적인 수출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은 K-SURE는 우리나라 수출과 함께 성장해 온 기관입니다.
상세 아이콘 무엇을 디자인 해드릴까요?
K-SURE의 긍정적인 역할 홍보를 위한 이미지 광고
- 사이즈 : 1024 * 444 px(가로형)
상세 아이콘?> 선호하는 디자인 스타일을 선택해주세요.(최대 3작품 선택)
상세 아이콘디자이너들이 참고할 자료가 있으신가요?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상세 아이콘 디자인 브리핑 상세내용
[시상내역]
* 총 상금 500만원
1등(1명) 350만원
2등(1명) 100만원
3등(1명) 50만원

1. 개요
- 우리기업의 안정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지원하며 우리나라 수출성장의 밑거름이 되는 K-SURE의 역할을 시각적으로 잘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
• 자세한 기관 및 제도 소개는 붙임자료와 공사 홈페이지 참고

2. 컨셉
- 수출기업을 지원하는 기관 및 무역보험 제도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잘 어필 될 수 있는 느낌
- 디자인 컨셉에 있어 특정한 방향을 먼저 제시하거나 제한하지 않으며 다양한 관점의 아이디어로 접근해 주셔도 괜찮습니다.
- 공공기관 광고 같은 느낌에 얽매이지 않아도 되며, 젊고 트렌디한 느낌의 디자인도 무방
- 컬러의 느낌은 밝고 선명한 느낌을 우선 고려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3. 참고 사항
- 저희 공사의 업무와 역할이 생소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상 소개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첨부해드리는 ‘지원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ksure.or.kr/service/index.do
- 콘테스트 페이지 상 선호 디자인 3가지도 참고만 하시기 바라며,
- 기존 광고 이미지와 다른 느낌을 추구하므로 기존 광고 이미지는 참고자료로 별도로 첨부해드리지 않았습니다.
- 다만, 컨테이너를 활용한 이미지는 기존에 자주 활용된 바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3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콘테스트이나 꼭 30주년 자체의 의미를 담은 디자인일 필요는 없습니다. 30주년 컨셉을 강조하셔도 되고, 일반적인 기관 이미지 홍보의 컨셉도 무방합니다.
- CI이미지는 기관 공식 CI와 30주년 기념 CI을 모두 첨부해드리오니 전반적인 컨셉을 감안해 적절하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4. 제출 형태
- jpg 이미지 + 간단한 작품 설명
• 우승작(1, 2, 3등)에 한해 ai, png, psd 파일 등 수정 가능한 원본 파일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1등 우승 작품에 한해 아래 활용 예정을 위한 간단한 사이즈 베리에이션 작업 요청드립니다.
- 2, 3등 우승작은 제출한 시안을 최종 원본 데이터로 정리하고 마무리 합니다.(추가 요청 작업 X)

5. 활용 예정 범위
- 메인 : 신문 5단 지면 광고
- 지하철 역내 광고
- 기관 홈페이지 배경
- 인스타그램 게시 등
• 기관 홈페이지(https://www.ksure.or.kr) 배경(노란색 영역 내부)은 붙임 참고자료 참조

6. 공모 일정
- 2022년 5월 2일(월) ~ 5월 16일(월) 23:59까지

7. 심사 계획
- 심사 항목 : 참신성, 주제 적합도, 메시지 전달력, 디자인 완성도 등의 기준과 내부 전 직원 선호도 조사결과를 종합적으로 감안
- 가점 :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K-SURE 창립 30주년 광고 카피 아이디어 공모’ 콘테스트(https://www.loud.kr/contest/view/62806)에 함께 응모 시 두 콘테스트 모두 가점 부여

8. 유의 사항
- 모든 응모작은 다른 콘테스트나 공모전에 출품된 바 없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타 공모전 및 유사 지원 사업 당선작은 응모 및 중복 수상이 불가능합니다.
- 우승작으로 선정된 작품이 국내외 사례를 표절, 도용한 표절작으로 판명되거나 기타 결격사유 발생 시 우승작 선정이 취소되며, 이미 우승작으로 확정되고 상금이 지급된 이후라도 의뢰자는 상금을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참여자는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참여자의 작업물은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아야 하며, 추후 수상작 분쟁 발생 시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작 출품자에게 있으며, 의뢰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참여자와 의뢰자 간의 저작재산권 양도 동의가 이루어진 우승 작품에 대한 2차적 저작물 작성권을 포함한 저작재산권 일체는 한국무역보험공사에게 양도되어 귀속됩니다.
• 응모작들 중 우승작으로 선정되지 않은 작품의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의 권리는 의뢰자에게 일체 양도되지 않습니다.
- 우승작은 한국무역보험공사의 마케팅 활동에 활용됩니다.
- 기타 세부 사항은 라우드소싱 이용약관과 콘테스트 참여가이드에 준합니다.

9. 문의처
- 콘테스트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은 라우드 문의 사항에 남겨주시거나,
- 한국무역보험공사 홍보부 leecy@ksure.or.kr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이 콘테스트 페이지에 들러주시고 공모에 참여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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