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말효소 제품 디자인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선호 스타일
한국어, 민트, 신뢰감 있는, 텍스트,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야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비채'를 런칭하여 일상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건강식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비워냄으로써 더욱 채워낼 수 있는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건냅니다.
대표 참여작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MM design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브랜드 색상은 톤다운된 블루그린으로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텍스트로 간결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었으며, 메인 이미지를 원형태의 패턴으로 비채효소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유행타지 않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있어도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circle]
점점 소멸되고 다시 채워지는 반복되는 원 형태의 패턴에서 모티브를 얻어 비워내고 다시 건강을 채워주는 비채효소의 의미와 연결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메인 아이덴티티로 이미지를 반복적으로 보여주어 브랜드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색상은 추후 변경 가능합니다.
*서체는 무료 서체입니다.
*추후 의뢰자님과의 소통을 통해 후면 및 디테일한 수정사항이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