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EX(리맥스)" 종합 브랜드 디자인 의뢰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선호 스타일
영어, 무채색, 디지털, 활동적인, 재밌는
브랜드 이야기
"리맥스(REMEX)"는 글로벌 이커머스 반품관리 플랫폼입니다. 이커머스의 수요가 많아진 매출의 상승과 동시에 반품의 문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버려지는 제품들이 다시 주인을 찾을 수 있도록 기업의 가치를 지키며 환경을 살리는 기업입니다. REMEX는 기업의 가치는 올리고 손실은 줄이는 역할을 하는 업체입니다. 반품되는 제품들을 검수를 통해 재사용될 수 있는 제품과 재사용 불가능한 제품들로 나누어 재포장하여 반품 처리를 진행합니다. 이유없이 버려지는 제품들이 다시 사용되어 브랜드의 가치에 손실을 줄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맥스(REMEX)는 해외 이커머스 셀러를 위한 서비스입니다.(미국/동남아/유럽 등)
(고객은 한국 or 전세계 글로벌 셀러들을 대상으로 진행됨)
대표 참여작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villain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다시(RE) 제품의 주인을 찾는 기업
다시(RE) 환경을 살리는 기업
다시(RE) 이익과 가치를 최대화 하는 기업
다시(RE)에 포커스를 맞추어 연결, 연결, 연결하여
다시(RE) 처음으로 되돌아온다는 컨셉의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로고 양쪽 끝에 있는 두 줄의 선은 단독의 심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한이 연결하여 패턴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