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필라이프 로고 디자인 공모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브랜드 이야기
에필라이프는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식품, 화장품 등 일상에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을 브랜드입니다.
3040을 주요 타겟층으로, 첫 제품은 유산균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에필라이프는 BI의 형태로 제품명과 항께 쓰일 상징적 형태의 디자인을 원합니다.
★디자인 요청사항 첨부 PDF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내용 하단 PDF 다운로드
DoGGAEBi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모티브 : 그린리프(건강,시간을 되돌리는,활력)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삶의 시계를 거꾸로 돌려 당신의 몸과 마음이 조화를 이루어 건강한 삶을 영위할수있게 도움을 주는 efiLife 를 중심 문자가 되고있는 영문 L을 그린리프로 감싸 ‘우리가 당신의 삶에 필요한 존재’가 되고자 하는 긍정의 메시지와 ‘건강한 일상을 바라는 마음’을 간결하게 담아낸 워드마크형 로고입니다.
그린리프를 포함하고 있는 L은 심볼처럼 활용이 가능케 디자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