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 보내기

TO받는사람 ID
close

심사기간 더 알아보기

해당 콘테스트 심사기간: ~5월 30일까지 우승작 선정

우승 후보작 선정

최대 3명까지 우승후보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우승 후보자와 충분한 대화를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작을 선정해 주세요.
(우승후보작 선정 후 번복/연장/환불 절대 불가)

우승작 받기

우승작을 선정하면 ‘우승작 받기’ 탭의 1:1 대화창이 활성화됩니다. 대화창을 통해 수정 작업과 원본 데이터를 전달받으세요.

상금 전달

우승 이후에도 의뢰자님의 '최종 승인' 처리가 있어야 전문가에게 상금이 전달됩니다. 안심하고 우승작을 선정하세요.

심사기간 초과 금지

심사기간이 초과되면 콘테스트가 강제 종료될 수 있으며, 상금은 참여한 전문가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확인 완료
로고 디자인
인삼홍삼 제조 브랜드[달삼] 로고디자인 의뢰
달삼 (달삼)
상금
130만원
상금 지급 안내
참여자
32명
2명 수상
진행 기간
7일
2022.05.16 ~ 2022.05.23
콘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총 32개의 시안이 등록되었으며,
그 중 미쁘 님의 작품이 우승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고
선착순 한정! 로고 디자인 6만원 할인
지금 바로 가입하고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6만원 할인혜택을 받아보세요!
쿠폰받기
콘테스트 이용후기를 들어보세요 💬
달삼 (달삼)
2022.05.27
의뢰자의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디자인해주신것 같습니다. 결과물이 만족스러워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인삼홍삼 제조 브랜드[달삼] 로고디자인 의뢰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콘테스트 유형
디자인
카테고리
로고 디자인
업종
식품/건강

브랜드 이야기

1. [달삼]의 로고 디자인을 의뢰합니다.

2. 현재 인삼홍삼 음료제품을 주로 판매하고있으며, 인삼홍삼을 활용한 화장품 및 반려견시장을 같이 진출하려 합니다.

3. 쇠퇴하고 있는 인삼산업
인삼홍삼의 대부분의 소비는 중장년층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젊은층은 인삼의 주 성분인 사포닌에 쓴맛에 대한 거부감이 있고
중장년층에 편중된 소비문화를 이어받지 못한다면
앞으로의 인삼산업은 더욱 힘들어질것이라 생각됩니다.

'달삼(DALSAM)'은 '쓰지않은 달달한 삼'의 줄임말로
젊은층을 대상으로한 좋은 인삼과 홍삼을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다양하고 획기적으로 제품화 하려합니다.

(5.16.17시15분 수정)
하지만, 현재까지 입에쓴것이 몸에 좋다라는 인식이 자리잡고 있어서
'달달한 삼'의 영하고 재밌는 이미지가 아닌
그냥 '달삼' 자체로 디자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대표 참여작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미쁘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달삼의 초성 [ㄷ/ㅅ]을 결합해 만든 심볼로 브랜드네임을 표현하고,
‘인삼/홍삼의 꽃/잎’ 형상을 만들어 [인삼/홍삼]브랜드의 역할을전달 ,
‘팔각형’의 프레임으로 ‘벌집’을 연상시키게 해 ‘달삼’의 의미인 [쓰지않은 달달한 삼]을 추상적으로 나타내고
현대적으로 세련/모던하게 만든 좌우상하대칭의 ‘전통미가 느껴지는 문양’으로
브랜드의 [신뢰감/전문성]과 , 패턴 등 으로의 활용도를 높여
달삼의 네이밍과 아이덴티티를 상징적으로 담았습니다.
세부사항 수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승자 정보

프로필 소개를 준비중입니다.
추가 의뢰가 필요하신가요?
최근 로고 우승작
추가 의뢰가 필요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