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그랜드 치과 브랜드 리뉴얼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선호 스타일
한국어, 파랑, 심플한, 신뢰감 있는,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야기
개업 5주년 리뉴얼 오픈을 맞아 로고 및 CI를 새로 제작하고자 합니다.
지역 제일의 치과를 목표로 고급화된 진료와 그에 맞는 브랜드 이미지를 정착하고자 합니다.
대표 참여작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AURA CREATIVE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유사이미지가 범람하여 오히려 치과간 차별성을 떨어뜨리는 임플란트 및 교정형을 배제하고 평산의 이니셜 ps를 치아형으로 구성하여 지역성 및 고유한 정체성을 강조한 로고입니다. 안정감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전문성과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스타일을 지향하였으며 다양한 매체 활용을 고려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