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도매를 위한 플랫폼 서비스 네이밍 콘테스트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브랜드 이야기
안녕하세요 저희는 고기 도매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모인 설로인 플랫폼팀입니다. 저희가 개발중인 서비스는 직접 보고 사야만 믿고 살 수 있다는 인식이 강한 고기 부분육을 모바일에서도 믿고 살 수 있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합니다. 전국에 계신 수많은 고깃집과 정육점 사장님들을 고객으로 맞기 위하여 친근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름을 만들고 싶습니다.
대표 참여작
우승작품 외 참여작은 의뢰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now138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1. 브랜딩 스토리 및 전략 : 고기에 대한 자부심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추구하는 의뢰인의 의견에 부합하기 위해 '무언가(사물 혹은 특정 업계)의 기준'을 의미하는
'바로미터'라는 이미지를 추출,
이를 본사에 맞게 재구성하여 meat와 결합한 'BAROMEATER'로 제안. 이 외에 우리말로 '올바르고
본래대로'를 뜻하는 '바로'처럼 바로 나온 듯한 고기의 신선도와 품질, 그리고 올바르고 초심을
잃지 않는 서비스를 의미함.
바로(올바르고 본디의 모습을 유지하는) + MEAT(고기) + ER(~을 하는 전문가) = BAROMEATER
2. 아이디어 활용 방안 예시 : '고기의 '기준'이 되는 BAROMEATER(바로미터)'와 같은 카피 문구를
활용하여 도매 고기 관련 고객으로 하여금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매출증대 및 본사의 영업철학으로써의 기준 정립 기대
3. 도메인 및 상표등록 검색 여부 : 현재일 기준으로 키프리스에서 'BAROMEATER' 관련 상표는
검색되지 않음 - 등록 가능
도메인 개설시 www.baromeater.com / co.kr / kr 모두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