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의류 브랜드 런칭 네이밍 공모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브랜드 이야기
Ou 스튜디오는 캠페인성 의류제작으로 사회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예를 들어 지구 살리기 캠페인, 여성의 날 캠페인 등 이슈 메이커와 사회문제를 Ou 스튜디오에서 의류로 풀어가고자 합니다.
lovemovie21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a,yay / A,YAY / 아,예이 / 에이,예이
a,yay는 읽기에 따라 ‘에이예이’ 또는 ‘아예이’라고 읽습니다.
yay는 ‘앗싸, 야호!’라는 뜻을 가진 감탄사입니다.
여기에 a를 붙여 ‘아~~~’ 혹은 ‘아!!!’ 라는 감탄사를 넣어
이중 감탄사 효과를 보게 하였습니다.
이슈 메이커, 사회문제에 관심이 있는 의류 브랜드로
이슈, 캠페인은 대중들의 관심과 협력이 있어야 그 효과가 배가 됩니다.
캠페인성 의류제작으로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켐페인성 의류브랜드로 관심, 동참, 협력, 해결의 과정을 함께 합니다.
a,yay 는 로고제작 작업시 ayay, A,YAY 의 반복적인 효과로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키프리스 검색결과 ayay (검색시 ,를 삭제)없으며,
도메인 상표등록(a-yay.com / co.kr / kr)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