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 보내기

TO받는사람 ID
close

심사기간 더 알아보기

해당 콘테스트 심사기간: ~7월 13일까지 우승작 선정

1차 통과작 선정

최대 3명까지 1차통과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1차 통과자와 충분한 대화를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작을 선정해 주세요.
(1차통과작 선정 후 번복/연장/환불 절대 불가)

우승작 받기

우승작을 선정하면 ‘우승작 받기’ 탭의 1:1 대화창이 활성화됩니다. 대화창을 통해 수정 작업과 원본 데이터를 전달받으세요.

상금 전달

우승 이후에도 의뢰자님의 '최종 승인' 처리가 있어야 디자이너에게 상금이 전달됩니다. 안심하고 우승작을 선정하세요.

심사기간 초과 금지

심사기간이 초과되면 콘테스트가 강제 종료될 수 있으며, 상금은 참여한 디자이너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확인 완료
라우드소싱 매니저가 알려주는 콘테스트 꿀팁!
#콘테스트란?
#참여자수
#적정상금
#우승작선정
#만족도
#1:1프로젝트
콘테스트 방식에 왜 모두 열광하나요?
기존에 한 업체에게 의뢰하고 1~3개 시안을 받던 것과 비교하면, 며칠만에 수많은 시안을 받아볼 수 있는 콘테스트 시스템은 그야말로 획기적입니다. 내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이너를 만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입니다.
브랜드

NGO 공익 단체 브랜드 로고 리뉴얼

option

희망조약돌 (hopejoyagdol)

*의미: 희망조약돌의 의미는 개울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조약돌을 주변의 소년소녀가장과 빈곤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의미하기도 하며, 대가 없이 나눔을 실천하여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쳐 사랑의 시금석, 디딤돌의 역할을 하는 모든 분들을 뜻하기도 합니다. *활용범위: 웹사이트, 콘텐츠, 회원분들께 ...

상금
1등: 400만원
남은기간
4일(~07/06 24:00)
조회수
3,435회
상세 아이콘 콘테스트 브리핑 자세히보기
아이콘제목
NGO 공익 단체 브랜드 로고 리뉴얼
아이콘회사명
희망조약돌
아이콘서비스설명
희망조약돌은 국내구호전문 NGO 입니다.
'아름다운 기부문화 확산'이라는 핵심가치와 ‘세상을 바꾸는 작은 실천’이라는 슬로건을
기초로 투명성, 객관성, 전문성, 윤리성의 4대 기부금 운영원칙을 세우고 공익사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사회의 틈새에서 소외받고 외면받는 결식아동과 빈곤노인, 장애인과 같은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으로 시작되어 정부지원금 없이 오직 대학생, 군인, 직장인, 주부들과 같은
평범한 이웃들의 자발적인 나눔 정신을 통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세 아이콘 제작하시려는 로고스타일을 골라주세요.(3개까지 선택가능)
  • 회사명에 폰트/스타일을 적용한 로고
  •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그림이나 모양을 이용한 로고
  • 회사의 가치를 내재한 추상적인 모양이나 심볼을 이용한 로고
상세 아이콘 선호하는 디자인 스타일을 선택해주세요.(최대 3작품 선택)
상세 아이콘 로고의 성격을 말해주세요.
여성고객타겟
남성고객타겟
젊은
성숙한
럭셔리한
대중적인
모던한
클래식한
재미있는
진지한
단순한
복잡함
추상적
구체적
상세 아이콘 어떤 색상을 원하세요?
초록색 (여러색 사용 또는 색 조합 시 해당 부분은 디자이너 재량껏 해주셔도 됩니다. 브랜드컬러는 초록색으로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세 아이콘로고는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프린트물(명함,편지지,브로셔등)
     인터넷(웹사이트,인터넷광고,배너등..)
     상품(컵,티셔츠 등)
     간판(광고판,게시판등)
     Tv/스크린
상세 아이콘디자이너들이 참고할 자료가 있으신가요?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상세 아이콘브랜드: 필수로 작업해야 하는 디자인
콘테스트 참여 시 필수 작업물
로고 디자인
명함 디자인
간판 디자인
서식류(대·소봉투)
우승 이후 필수 작업물
상세 아이콘 로고에 표기할 상호명
희망조약돌
상세 아이콘 디자인 브리핑 상세내용
*의미: 희망조약돌의 의미는 개울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조약돌을 주변의 소년소녀가장과 빈곤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의미하기도 하며, 대가 없이 나눔을 실천하여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쳐
사랑의 시금석, 디딤돌의 역할을 하는 모든 분들을 뜻하기도 합니다.

*활용범위: 웹사이트, 콘텐츠, 회원분들께 제공되는 리플렛과 같은 실제작물 등에 활용됩니다.
활용도가 많은 만큼 작은 사이즈부터 큰사이즈까지 베리에이션이 용이한 형태가 좋으며,
심플하고 가독성이 좋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로고 형태가 좋을 것 같습니다.

*타겟고객: 일반 대중분들과 관련 기업, 기관들과 소통을 많이 하는만큼
포괄적이고 쉽게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선호하는 이미지: 공공기관, 교육/육아, IT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

*기업가치:
순수성 : 어떠한 것도 바라지 않고 행동하는 진실한 나눔과 사랑의 정신

지속성 : 일시적이고 단발적인 행동이 아닌 소외계층에 대해 꾸준하고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자발성 : 누군가의 부탁에 의하지 않고 스스로 생각하고 실천하는 자세

이타성 : 타인의 안녕을 증진하기 위해 보상과 상관없이 남을 돕고자 하는 마음

공익성 :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 공공의 이익을 도모하는 마음

투명성 : 엄격한 법질서와 도덕적 기준으로 기부금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집행하는 윤리

상세 브리핑이 더 궁금하다면?
로그인 후, 3만 건의 상세 브리핑을 확인할 수 있어요!

콘테스트 공유하기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