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 보내기

TO받는사람 ID
close

심사기간 더 알아보기

해당 콘테스트 심사기간: ~7월 6일까지 우승작 선정

1차 통과작 선정

최대 3명까지 1차통과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1차 통과자와 충분한 대화를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작을 선정해 주세요.
(1차통과작 선정 후 번복/연장/환불 절대 불가)

우승작 받기

우승작을 선정하면 ‘우승작 받기’ 탭의 1:1 대화창이 활성화됩니다. 대화창을 통해 수정 작업과 원본 데이터를 전달받으세요.

상금 전달

우승 이후에도 의뢰자님의 '최종 승인' 처리가 있어야 디자이너에게 상금이 전달됩니다. 안심하고 우승작을 선정하세요.

심사기간 초과 금지

심사기간이 초과되면 콘테스트가 강제 종료될 수 있으며, 상금은 참여한 디자이너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확인 완료
라우드소싱 매니저가 알려주는 콘테스트 꿀팁!
#콘테스트란?
#참여자수
#적정상금
#우승작선정
#만족도
#1:1프로젝트
콘테스트 방식에 왜 모두 열광하나요?
기존에 한 업체에게 의뢰하고 1~3개 시안을 받던 것과 비교하면, 며칠만에 수많은 시안을 받아볼 수 있는 콘테스트 시스템은 그야말로 획기적입니다. 내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이너를 만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입니다.
상세 아이콘 콘테스트 기본정보
아이콘제목
크래프트 콜라 네이밍 공모
아이콘회사명
성수콜라
아이콘서비스설명
크래프트 콜라 ( 기능성 건강 콜라)
상세 아이콘 어떤 아이디어가 필요하세요?
컨셉 : 크래프트 콜라의 개성있고 다채로운 맛과 건강한 이미지

타겟 : 다채로운 무알콜 음료를 선호하는 MZ세대(1981~2010)
건강 / 다이어트 중시하는 MZ 세대

한국 최초의 크래프트 콜라 전문 메이커,콜라장인이 기존 오리지널 콜라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국 전국을 돌며 엄선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세계 유일한 건강한 수제콜라.

상세 아이콘디자이너들이 참고할 자료가 있으신가요?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상세 아이콘 아이디어 브리핑 상세내용
네이밍 조건

0.수제콜라의 개성있고 다채로운 맛과 건강함의 이미지
(둘다 힘들다면 '수제 '>' 건강')

1. 심플하고 임팩트 있는 이름 / 세련된 느낌


2. 새로운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혁신적인 이름( 뭔가 과감한 느낌)

3. 경쾌하게 / 힙하게
에너지가 넘치는 듯한 느낌.(밝은 느낌)

4. 다양한 맛으로(음료 라인업) 확장 가능한 이름 , 그렇지만 콜라스럽지 않은 이름.
예시) 제주(네임) + ooo(제품명) / 제주(네임) + ooo (제품명)

5. 지역명은 제외 / 고유명사 제외 (예시 >> 우리 + 콜라 /
레트로 갬성 제외

6. 이러한 기준으로 한국발음으로 2~3음절, 영어 스펠링 5개를 넘지 않기.

7.특허 청 키프리스에서 상표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이름
/ 상표권 등록 시 법적 위반 사항이 없는 네이밍이어야 합니다.

8..com, .co.kr 등록 가능한 네이밍

9.한글명도 좋지만 영문으로 표기가 용이한 이름이면 더욱 좋습니다.

10. 이름에 라우드 혹은 라우드소싱이 들어가지 않아야 합니다.

상세 브리핑이 더 궁금하다면?
로그인 후, 3만 건의 상세 브리핑을 확인할 수 있어요!

- 도메인 검색 : http://domain.gabia.com - 상표 검색: http://www.kipris.or.kr
* 네이밍 / 아이디어 콘테스트는 디자인 작업 없이 아이디어만 적어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이미지가 자동 생성됨)
* 동일한 네이밍/아이디어가 등록될 경우 등록 순서와 관계없이 스토리텔링, 부연설명이 더 마음에 드는 작품이 선정됩니다.
콘테스트 공유하기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