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네이밍 건의
진행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브랜드 이야기
- 본사는 예부터 나무산삼으로 불리는 귀한 약재인“황칠”을 직접 재배
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입니다
- 이번에 새롭게 출시할 제품은 제주황칠로 만든 제품으로
( 스틱형 15g x 30포 )의 형태입니다.
- 최근 코로나 등으로 면역력과 간기능에 관심이 많아 지면서 제주 황칠로 간기능과 면역에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화려한노랑0427님의 우승작을 소개합니다!
1. 브랜딩 스토리 및 전략 :하루에 한번 황칠을 복용하면 건강해진다는 의미입니다.
나무산삼이라 불리는 제주황칠로 만들어 간기능과 면역, 숙취해소에 좋아
상쾌한 하루를 하루황칠로 시작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읽고 오래 기억할 수 있으며,
쉽고 편한 네이밍으로 어르신들도 기억하기 쉬운
황칠 메인 타겟의 연령에 적합한 네이밍입니다
꾸준한 건강을 위해 하루황칠로 시작하세요
2. 아이디어 활용 방안 예시 :하루 한번 황칠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세요
3. 도메인 및 상표등록 검색 여부 :* 상표등록 검색시, 하루황칠과 동일한 상표가 없습니다.
* 네이버 등 검색엔진 검색시, 하루황칠 등 관련 게시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