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젊은 타겟층을 위한 / 90도 술집 브랜딩 / 우승작 이미지 1
우승 디자이너
우승작
참여작
요청 사항
문의 댓글
한 줄 소개
'90도'는 술잔에 술을 따르고 꺽어 마시는 각도 90도를 모티브를 정하여 브랜딩한 이름입니다. 20대 ~ 30대 젊은 타겟층을 위한 술집이며, 한 가게가 아닌 프렌차이즈화 시킬 로고를 원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로고명
90도 / SOJU & BEER / 슬로건 : 기본이 가장 맛있는 술집
선호 작품
브리핑
로고 스타일
키워드
여성 타겟
남성 타겟
젊은
중후한
대중적인
럭셔리한
현대적인
전통적인
재미있는
진지한
단순한
복잡한
추상적
구체적
귀여운
파워풀한
색상

흑백

유의 사항
  • 브리핑 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콘테스트의 ‘문의 댓글’ 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 콘테스트 참여하기 전 요청 사항, 총 상금, 공모 남은 기간 등을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 콘테스트의 공모 마감 시간이 임박하면 작품 등록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공모 마감 1시간 전까지 시안 업로드 및 정상 참여 권장드립니다. 공모 종료 이후 추가 참여 처리는 불가합니다.
🧐상세 요청 사항이 더 궁금하다면?로그인 후, 3만 개의 브리핑을 확인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