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디자이너
우승작
참여작
요청 사항
문의 댓글
한 줄 소개
더 프루츠는 올해로 5년차인 수제식품공방입니다. 상호명에서도 알 수 있듯 과일을 주재료로 각 계절별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은 수제청이며 계절에 따라 수제잼과 뱅쇼, 병조림 등도 판매합니다. 계절에 어울리는 신선한 과일과 좋은 재료를 사용하며, 모든 제품은 손수 제조를 통해 정성을 담아 만듭니다. 다른 업체와 비교하여 메뉴 종류가 다양한 강점이 있으며, 시즌별 패키지도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자 합니다. 초기 브랜딩에서는 동양적인 느낌과, 명조체의 폰트로 계절과 정성을 담는 수제식품공방이라는 서브타이틀을 가지고 시작했으나 타겟 연령층을 조금 낮추고, 다양한 과일과 즐거움을 강조하기 위해 로고 및 라벨 레이아웃 등을 모두 변경하였습니다 (2020년 8월) 컬러 베리에이션과 모던한 폰트를 사용하였습니다. 영문으로 로고를 사용하고 all about flavor 서브카피를 사용했습니다.
로고명
THE FRUITS (메인로고) all about flavor (서브카피) 더 프루츠 (한글로고)
선호 작품
브리핑
첨부파일
  • logo_basic_ss.png

    5.9 KB저장
  • 스크린샷 2022-09-22 오전 10.56.23.png

    116.8 KB저장
  • 스크린샷 2022-09-22 오전 10.56.59.png

    80.0 KB저장
로고 스타일
키워드
여성 타겟
남성 타겟
젊은
중후한
대중적인
럭셔리한
현대적인
전통적인
재미있는
진지한
단순한
복잡한
추상적
구체적
귀여운
파워풀한
색상

색상자유,이전의 로고에서는 블랙, 화이트, 그린, 레드, 옐로우를 사용했습니다. 블랙로고 알파벳 U를 식품을 담는 용기처럼 활용하여 주요 3가지 컬러를 담아 과일 재료를 표현했습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컬러로 즐거움, 재미, 다양함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톤온톤의 자연스러운 느낌보다는 보색을 활용한 통통 튀는 느낌을 선호합니다 (ex. 마이클 크레이그

유의 사항
  • 브리핑 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콘테스트의 ‘문의 댓글’ 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 콘테스트 참여하기 전 요청 사항, 총 상금, 공모 남은 기간 등을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 콘테스트의 공모 마감 시간이 임박하면 작품 등록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공모 마감 1시간 전까지 시안 업로드 및 정상 참여 권장드립니다. 공모 종료 이후 추가 참여 처리는 불가합니다.
🧐상세 요청 사항이 더 궁금하다면?로그인 후, 3만 개의 브리핑을 확인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