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플레져 컨셉 '잇비 (Eat.B)' 샐러드 로고& 브랜딩 콘테스트  우승작 이미지 1
우승 디자이너
우승작
참여작
요청 사항
문의 댓글
한 줄 소개
브랜드명 '잇비(Eat.B)'는 Eat better, Be better 의 줄임말로, 헬씨 플레져 라이프 스타일의 2030 세대를 위한 샐러드 & 건강식 브랜드입니다. 맛없고 지겨운 다이어트를 초례하는 저칼로리에만 포커스를 맞춘 샐러드가 아닌, 충분한 영양분과 입이 즐거운 맛에 집중하여‘현재의 행복을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추구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즐거운 다이어트와 건강한 식습관을 고객님들께 선사합니다. 건강함, 활동적, 친근함, 일상적, 통통 튀는, 즐거움
로고명
잇비 Eat.B Eat Better, Be Better
선호 작품
브리핑
첨부파일
로고 스타일
브랜딩 : 필수 작업물
로고 디자인명함 디자인간판 디자인서식류(대/소봉투)
우승작으로 선정된다면 가이드 문서로 정리하여 의뢰자님께 전달되어야합니다.
권장 가이드 다운받기
키워드
여성 타겟
남성 타겟
젊은
중후한
대중적인
럭셔리한
현대적인
전통적인
재미있는
진지한
단순한
복잡한
추상적
구체적
귀여운
파워풀한
색상

키치하고 컬러풀한 느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렌지, 다홍, 노랑, 초록 등 입맛을 돋구는 컬러들 위주로 사용부탁드립니다.

유의 사항
  • 브리핑 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콘테스트의 ‘문의 댓글’ 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 콘테스트 참여하기 전 요청 사항, 총 상금, 공모 남은 기간 등을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 콘테스트의 공모 마감 시간이 임박하면 작품 등록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공모 마감 1시간 전까지 시안 업로드 및 정상 참여 권장드립니다. 공모 종료 이후 추가 참여 처리는 불가합니다.
🧐상세 요청 사항이 더 궁금하다면?로그인 후, 3만 개의 브리핑을 확인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