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작
참여작
요청 사항
문의 댓글
한 줄 소개
진정성 있는 유기농/오가닉 라이프스타일의 지향은 건강 이슈, 기후변화, 생물다양성 감소, 토양 황폐화 등 다양한 지구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본질적인 대안이자, 미래와 환경, 그리고 우리와 아이들을 위한 지속가능한 생산 및 소비를 위한 길입니다.
오가닉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플랫폼 <오가닉룸>은 이러한 유기농/오가닉의 일상화를 목표로 합니다.
유기농 먹거리 및 오가닉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취급하는 온라인 스토어와 소셜 미디어 및 온오프라인 콘텐츠 (공유 정보, 클래스, 마켓, 커뮤니티 등) 활동을 통해, 사람과 지구의 건강하고 유기적인 성장에 대한 합리적인 방향을 제시합니다.
요즘 친환경 트렌드와 함께 유기농이란 단어는 대량 생산 산업 자본 논리와 결합되는 등, 상업적으로 과다 노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원재료 중 소량 일부만 유기농으로 사용한 제품이 유기농제품으로 둔갑하는 등, 마케팅 요소가 특화된 상품과 컨텐츠가 득세하는 가운데, 오가닉룸이 제시하는 유기농/오가닉 제품/서비스는 생산자/공급자의 진정성있는 윤리적 마인드부터 생산 현장과 최종 제품/서비스의 확인까지, 다소 엄격한 절차를 거쳐, 제품/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 더이상 까다로운 소수들만을 위한 고가의 소비 아이템이 아닌, 왜 모두가 유기농/오가닉을 소비해야하는 지에 대한 대중의 인식 전환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각종 온오프라인 컨텐츠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결국 이러한 유기농/오가닉의 자연스런 일상화를 이뤄 선순환을 통해 결국 사람과 지구의 유기적이고 지속가능한 성장으로 이어지길 추구합니다.
현재의 유기농 주소비층은 건강을 염려하는 4-50대가 많은 가운데,
유기농의 대중 일상화를 지향하는 '오가닉룸'은 열정적인 바이럴을 일으킬수있고 가치소비행태를 보이는 2539 세대를 타겟으로 하기에,
힙한 오가닉 컬쳐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로고명
브랜드명: ORGANIC ROOM
slogan (생략 가능): better for your ordinary life
tagline (생략 가능): organic lifestyle platform
선호 작품
브리핑
첨부파일
로고 스타일
키워드
여성 타겟


젊은


대중적인


현대적인


재미있는


단순한


추상적


귀여운


색상
색상자유,흑백,기본적으로는 earth tone color scheme 내, 1. 토양, 우드를 상징하는 브라운 계열 (main) 2. 숲, 풀 등을 상징하는 그린 계열 3. 기본 블랙과 화이트 계열 4. 그외 earth tone color scheme 내 컬러 조합 제안 희망
유의 사항
- 브리핑 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콘테스트의 ‘문의 댓글’ 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 콘테스트 참여하기 전 요청 사항, 총 상금, 공모 남은 기간 등을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 콘테스트의 공모 마감 시간이 임박하면 작품 등록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공모 마감 1시간 전까지 시안 업로드 및 정상 참여 권장드립니다. 공모 종료 이후 추가 참여 처리는 불가합니다.
🧐상세 요청 사항이 더 궁금하다면?로그인 후, 3만 개의 브리핑을 확인 할 수 있어요!
로고일반/기타
오가닉룸 (ORGANIC ROOM)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시안 수가 많은 🖼#구체적인 🧑🏻🏫#여성 타겟 👩🏻🦱
일반형

우승 후보작
우승 후보작으로 선정되면
참여 보상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총 상금
70만 원
사용 옵션
- 하이라이트
- 우승 후보작
지금 우승작을 자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