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작
참여작
요청 사항
문의 댓글
한 줄 소개
신선식품 산지직송 플랫폼, "팔도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도감"이 엄선해서 고른 전국 팔도의 맛(신선/가공식품)을 "팔도다옴"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시던 엄마의 손 맛, 그리운 고향의 맛을 고객들에게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엄선해서 고른, 정성스럽게 준비한 한상 차림이 연상되는 BI 제작을 희망합니다.
[Core Value]
- 100% 국내산 원재료 사용: 엄선한 국내산 농산물과 원재료를 사용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 최소 첨가물 사용: 식품첨가물을 최소로 사용하여 보다 건강한 제품을 만듭니다.
- 엄격한 품질 관리: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맛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로고명
팔도다옴
fyi. 슬로건: 팔도의 맛이 우리 집 식탁에 그대로
선호 작품
브리핑
로고 스타일
키워드
여성 타겟


젊은


대중적인


현대적인


재미있는


단순한


추상적


귀여운


색상
색상자유,색상에 대한 제한은 두지 않을 예정입니다. fyi. \"팔도감\"은 초록색+하얀색을 사용한 BI를 사용중입니다.
유의 사항
- 브리핑 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콘테스트의 ‘문의 댓글’ 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 콘테스트 참여하기 전 요청 사항, 총 상금, 공모 남은 기간 등을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 콘테스트의 공모 마감 시간이 임박하면 작품 등록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공모 마감 1시간 전까지 시안 업로드 및 정상 참여 권장드립니다. 공모 종료 이후 추가 참여 처리는 불가합니다.
🧐상세 요청 사항이 더 궁금하다면?로그인 후, 3만 개의 브리핑을 확인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