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디자이너
우승작
참여작
요청 사항
문의 댓글
한 줄 소개
신선식품 산지직송 플랫폼, "팔도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도감"이 엄선해서 고른 전국 팔도의 맛(신선/가공식품)을 "팔도다옴"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시던 엄마의 손 맛, 그리운 고향의 맛을 고객들에게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엄선해서 고른, 정성스럽게 준비한 한상 차림이 연상되는 BI 제작을 희망합니다. [Core Value] - 100% 국내산 원재료 사용: 엄선한 국내산 농산물과 원재료를 사용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 최소 첨가물 사용: 식품첨가물을 최소로 사용하여 보다 건강한 제품을 만듭니다. - 엄격한 품질 관리: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맛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로고명
팔도다옴 fyi. 슬로건: 팔도의 맛이 우리 집 식탁에 그대로
선호 작품
브리핑
로고 스타일
키워드
여성 타겟
남성 타겟
젊은
중후한
대중적인
럭셔리한
현대적인
전통적인
재미있는
진지한
단순한
복잡한
추상적
구체적
귀여운
파워풀한
색상

색상자유,색상에 대한 제한은 두지 않을 예정입니다. fyi. \"팔도감\"은 초록색+하얀색을 사용한 BI를 사용중입니다.

유의 사항
  • 브리핑 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콘테스트의 ‘문의 댓글’ 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 콘테스트 참여하기 전 요청 사항, 총 상금, 공모 남은 기간 등을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 콘테스트의 공모 마감 시간이 임박하면 작품 등록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공모 마감 1시간 전까지 시안 업로드 및 정상 참여 권장드립니다. 공모 종료 이후 추가 참여 처리는 불가합니다.
🧐상세 요청 사항이 더 궁금하다면?로그인 후, 3만 개의 브리핑을 확인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