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튜디오 큐는 브랜드 전략,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브랜드의 방향성을 수립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드립니다. 단순한 시작이 아닌, 전략적인 출발. 브랜드의 시작부터 차별화까지, Cue와 함께
스튜디오 큐는 브랜드 전략,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브랜드의 방향성을 수립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드립니다. 단순한 시작이 아닌, 전략적인 출발. 브랜드의 시작부터 차별화까지, Cue와 함께

스튜디오 큐는?
- 공장식 로고가 아닌 하나하나 정성을 들여 가치 있고 정체성 있는 로고 제작을 추구합니다.
- 만족드릴 때까지 수정해 드립니다. 수정에 대한 추가 비용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 트렌디하고 깔끔하고 차별화된 로고 제작을 추구합니다.
-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추구합니다.
SERVICE PROCESS
01. 견적 상담 & 구매
02. 요청서 작성
03. 리서치 & 방향성 제안
04. 시안 작업
05. 수정 & 거래 확정
DESIGN PROCESS
01. CONSULTING - 요청서 작성 및 검토, 고객 니즈파악
02. RESEARCH - 자료조사(타겟층, 시장현황, 경쟁업체 분석)
03. CONCEPT- 무드보드, 방향성 및 모티프 개발, 스케치
04. DESIGN - 시안 작업 및 선택
05. FINISH - 수정 및 최종파일 전달, 결과물 관리
상담 및 작업 가능 시간
평일 9:00~ 20:00 / 주말 및 공휴일 10:00~18:00
저작권 및 유의사항
- 선택되지 않은 시안의 저작권은 스튜디오큐에게 있으며, 임의로 사용 불가합니다.
- 최종 결과물은 스튜디오큐의 홍보를 위해 SNS,플랫폼 등에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사전에 말씀 부탁드립니다.
- 소프트웨어 및 유/무료 소스를 활용하지 않고 의뢰인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독창적인 로고를 제작합니다.
- 폰트는 직접 제작하거나 상업적 이용 가능한 폰트들로 제작됩니다.
- 로고를 상업적으로 이용 시 유사 명에 대한 청의 검토가 필요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가를 통한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 합의된 컨셉에 벗어난 방향으로 수정 요청 시 소정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종 서비스 파일
- 최종 원본 파일 제공 이후에 수정 요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서비스 비용은 고객님이 선택해주신 로고 1종에 해당하는 비용으로, 추가 구매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최종 원본 파일은 AI, PNG, JPG 파일로 구성됩니다.
10만 원 | 20만 원 | 30만 원 | |
설명 | 실버 | 골드 | 프리미엄 |
시안 1종
수정 무제한
원본파일(ai,png,jpg)제공
응용이미지
| 시안 2종
수정 무제한
원본파일(ai,png,jpg)제공
응용이미지
응용디자인
| 시안 3종
수정 무제한
원본파일(ai,png,jpg)제공
응용이미지
응용디자인
명함디자인 | |
원본파일 제공 | |||
고해상도 파일 | |||
상업적 이용가능 | 상업적 활용 및 2차 수정 가능 | 상업적 활용 및 2차 수정 가능 | 상업적 활용 및 2차 수정 가능 |
시안개수 | 1개 | 2개 | 3개 |
수정 횟수 | 협의 | 협의 | 협의 |
작업기간 | 2일 | 3일 | 4일 |
상업적 활용이란 디자이너로부터 전달받은 디자인등의 결과물을 어떤 직•간접적 이익을 얻기위해 이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상품 내용에 상업적 활용 가능 조건이 포함되어있는 경우에만 받은 디자인등 결과물을 이익 창출을 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차 수정 가능]
2차 수정 가능 여부를 통해 전달받은 디자인등 결과물을 디자이너 본인이 아닌 제 3자가 변경/수정 가능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2차 수정이 불가한 경우, 전달받은 디자인등의 결과물을 변경/수정 없이 그대로 사용해야합니다.상업적 활용 및 2차 수정 범위에 대한 협의가 필요하다면 채팅을 통해 디자이너와 자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결과물에 유료 폰트 혹은 유료 스톡 이미지가 사용된 경우, 디자이너의 허가가 있다 하더라도 2차 수정을 통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라우드소싱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저작권 및 상업적 사용 여부에 대한 합의가 필요한 작업물(저작물)의 경우, 상품 설명에 명시된 기본 조건에 따라 권리의 귀속여부가 결정됩니다.
결제 수단을 선택하실 때 증명서 발급을 선택하고, 사업자등록번호를 포함한 정보를 기입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세금계산서 발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정보를 기입하지 못하셨다면 bill@stunning.kr로 사업자등록증을 발송해주세요. (아이디 기재 필수)
*신용카드의 경우 매출전표가 발급되어,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합니다.
*전달받은 결과물과 전혀 다른 새로운 작업을 요청할 수는 없습니다. 기존 결과물을 수정/보완하는 선에서의 작업만 요청할 수 있어요.
*추가로 수정이 필요하거나 큰 범위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 거래를 통해 진행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