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상세 보기

현재 물,보리차 업계는 실제로 조사를 이마트,메가마트는 생수 보리차는 마트 쪽보다 확실히 세븐일레븐,GS마트 등 편의점이나 일반 학교앞 마트에서 많이 17차나,옥수수 수염차 같은 분류를 많이사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컨셉은 클라이언트께서 말씀하신 갈증과,건강을 컨셉으로 청량과 자연을 강조하면서 심플하면서도 사람들에게 시원함+갈증을 강조하는 부분을 더 전달하면서 자연에서찾은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시원+갈증,건강+자연이라는 컨셉을 잡아 작업을했습니다.
*포토샵에서 보셨을때 33.3%가 실제사이즈입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개인작품 |
---|
카테고리 |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0만 원
총 거래
0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9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