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라우드소싱의 서비스 키워드는 '연결'이라고 생각했고, 차별화 포인트는 '소통'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소통'과 '연결'을 컨셉으로 '소통하는 꿀벌'이라는 심볼을 디자인하였습니다.
1. 어디서 본 듯한 로고가 아닌,
2. 한 번 보면 쉽게 잊혀지지 않을,
3. 라우드소싱의 스토리를 잘 담고 있는,
젊고, 신선하고, 쉽고, 재미있는, 라우드소싱만의 로고입니다..
전에 제가 업로드 한 시안들은,
로고타입과 심볼마크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지 못했다고 판단했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난 후에는 독특한 심볼마크만으로도 '라우드소싱'을 인지하겠지만,아직 사업 초기이기 때문에 로고타입의 비중을 좀 더 높였습니다.
때문에,
독특한 심볼과 함께 브랜드네임 또한 더욱 쉽고 빠르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로고가 아니라 어디든,
심볼마크만을 따로 활용하셔도 브랜딩에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83더보기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