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상세 보기
아기가 나비잠을 자는 모습, 그리고 브랜드네임에서 느껴지는
편안함과 따뜻함을 시각적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세개의 하트로 이루어져 있는 나비 심볼은,
나비잠 브랜드를 더 쉽게 인지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심볼을 활용한 캐릭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브리핑에 기재되어 있는 대로,
저 또한 녹색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타 브랜드에서 녹색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 쉽게 구분되며,
나비잠의 편안하고 따뜻하고 상쾌한 기저귀의 이미지를 잘 살릴 수 있습니다.
(색상은 여러가지로 만들어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