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때로는 가장 심플한 것이 가장 강하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우선, ‘공간미가구’에 걸맞게 가구 자체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가구도 결국 도형으로 표현될 수 있으며 그것을 ‘공간미’에서 찾아 결합했습니다. 공간미의 각 ‘ㄱ, ㄴ, ㅇ, ㅁ’은 도형으로서 가구의 입면 혹은 평면이 된다 생각됩니다. 그리하여 공간미가구의 로고는 심플함으로, 때로는 평면처럼, 때로는 입면처럼, 그리고 때로는 공간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표현했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stdio_h |
기간 | 17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일반/기타 |
총 상금 | 6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40만 원
총 거래
1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16더보기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