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삼성의 파란색, 애플의 사과, 스타벅스의 초록색 인어.
성공한 브랜드는 각자의 명확한 이미지 아이덴티티가 있습니다.
커피는 감성 음료이며 많은 사람들이 형태와 맛을 인식하는 만큼 커피의 외향적인 모습(커피의 색, 커피콩의 모양 등) 보다는 모던하고 사람들이 스타일리쉬하게 즐길 수 있을 만한 지브라 만의 아이덴티티를 창조하였습니다.
체크무늬 하면 지브라 커피를 떠올릴 수 있도록 직관적인 디자인과 색의 변화를 주는 등 다양한 변신을 통하여 지브라의 아이덴티티를 새롭지만 일관적인 아이덴티티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샤넬의 트위드 재킷과 퀼팅백처럼 지브라 커피만의 명확한 시각적인 이미지가 브랜딩 된다면,
소비자에 기억에 남으며 더욱 맛있고 멋진 커피로 기억에 남을 것 입니다.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