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상세 보기
하이브리드의 전체적인 컨셉을 유지하면서도 토마 브랜드가 추구해야할 방향은 나침반입니다.
전기자전거가 앞으로 추구해야할 비전을 제시해주는 나침반 컨셉은 토마 브랜드의 가치를
시각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 최초 전기자전거 브랜드가 나침반 심볼로
각인시키므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소비자들에게 토마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