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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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고는 심플해야 합니다. 특히 심볼이 주는 의미가 큰 신발의 브랜드는 더욱 그러합니다.
C 와 M이 서로 마주보며 만나, 그 사이에 하얀 공간(+) 을 만들어 냅니다.
마주보고 있는 두 알파벳은 고객과 기업간이 쌍방향의 소통을 의미하고
또한 키높이와 신발의 기능 두가지를 상징하고, 그 두가지 요소가 만나
키가 커진다는 (+) 향상을 의미 합니다.
그 자체로도 심볼로고가 되며, 나염이나 자수로 표현하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텍스트를 조합한 로고도, 만들어낸 중앙의 공간안에 텍스트를 배치함으로써
완벽한 하나의 모양이 됩니다.
훗날 제품이 나오게 되면, 로고 자체로도 충분한 상품 택의 디자인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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