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차별화된 전략을 모토로하는 유니클.
전형적인 네모꼴을 벗어나 차별화를 꿈꾸는 모토의 뜻과 함께
남다른 1등이라는 것을 인증해주는 '태그(tag)'/
언제든 필요할 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인덱스(index)를 로고의 motive로 삼았다.
특히나 스마트폰과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의 서비스가 위주인 만큼, 작은 화면에서도
시각적으로 글씨를 읽어내는 데에 불편하지 않도록 가독성이 높도록 디자인하였다.
또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게 될것이므로,
어느 컨셉의 서비스와 함께 있어도
(현재 개발된 어린이용 서비스나 향후 개발될 수도 있는 높은 연령대의 서비스, 남성과 여성 등)
혼자 튀지않고 잘 어우러지도록 간결성을 중요시하였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uniqle |
기간 | 8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뷰티/패션 |
총 상금 | 4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80만 원
총 거래
1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14더보기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