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뜻밖에채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은 김밥입니다. 김밥의 형태를 모티브로 단순화한 시안 하나와 김밥 전문 브랜드의 첫 시작을 알리는 정신을 캘리그라피에 담은 시안.
전체적인 컬러는 브랜드 목표와 정신에 맞춰 ‘사랑과 건강함’이 담긴 김밥을 나타내기 위해서, 건강하고 프레쉬하고 자연적인 느낌의 그린계열 컬러를 활용하였습니다.
* 캘리그라피 시안 : 1. 브랜드 목표와 정신에 맞는 그리고 작업방향에 일치하는 캘리그라피를 담은 힘찬 브랜드 로고 시안.
* 로고 시안 : 1. 한 줄이 잘 말아진 김밥의 형태를 단순화하여 제작했습니다. 그 한 줄안에 담겨진 뜻밖애채움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따뜻하고 사랑이 잘 전달할 수 있는 건강한 김밥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2. ‘애’를 강조하여 사랑이 가득한 김밥임을 브랜드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도시락 패키지나 스티커 등에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소제무이 |
기간 | 8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식품/건강 |
총 상금 | 3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0만 원
총 거래
0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