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가장 중요한 점 2가지 중 첫번째는, 식물의 뿌리세포를 주원료로 하는 만큼(전문적이고 특화된 원료를 사용하는 만큼) 로고에서 신뢰감이 느껴져야 한다는 점이고 두번째는 주 타겟 고객 층이 20~30대의 젊은 여성이라는 점에 주목해야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한 눈에 잘 보이는 간결함, 깔끔함으로 신뢰감을 주고 젊은 20~30대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너무 두껍지 않는 라인들로 보기 좋게 정리하여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담아내는 데에 가장 깊은 공을 들였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는 "뿌리"라는 워드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라고 브리핑해주셨기에 로고의 형태적인 면에서 그 부분을 가장 두드러지게 표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자인 적용 예시 이미지에 무료 스톡 이미지와 무료 목업 이미지가 활용되었습니다. )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kjmh79 |
기간 | 8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뷰티/패션 |
총 상금 | 6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0만 원
총 거래
0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12더보기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