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허그, 가족 중심을 키워드로 나타낸 심볼은 케어(돌봄) 와 디지털신약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부들운 컬러감과 깔끔한 타이핑의 매칭으로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우며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primeasset |
기간 | 15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IT/미디어 |
총 상금 | 7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우승 10회 이상 전문가
팔로우
총 수익
2,112만 원
총 거래
33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10분 내
🕔연락 가능시간
09시-08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54더보기
로고 디자인
엠투건축사사무소 로고+명함 콘테스트
다니엘 웰니스 의원 리브랜딩 콘테스트
인증마크 제작
바로외과 로고 콘테스트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