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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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온아시아가 개발한 ‘고장이 생겼을때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제조사/소비자/기술자등을 뿌리처럼 다 이어주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FIX + ROOT = FIXRUT의 브랜드 에센스를 “ 더 쉬운 발전 + & X ” 로 정의하고, 워드마크를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볼드하고 간결하게 진행하였다. 심볼마크는 FIX의 ‘X’를 나사툴과 기술자들 모이는 루트를 상징하는 화살표를 모키브로원드마크안에 ‘X’를 대신하여 삽입하였다. 칼라는 신뢰성을 높이는 ‘Deep Blue’와 포인트 칼라’Yellow’로 표현하였다.
심볼마크는 따로 분리하여 그래픽 패턴으로 만들어 여러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우승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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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뢰자 | adrien79 |
기간 | 7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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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 IT/미디어 |
총 상금 | 30만 원 |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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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수익
150만 원
총 거래
2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10분 내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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