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상세 보기
디자인 포인트
아이들은 총천연색 중 유독 원색을 좋아한다.
원색은 간식이며 놀이기구이다.
컬러의 하늘색은 신선하고 경쾌하며 청량함까지 느껴지는 색상이다.
두유하면 텁텁한 느낌보단 목마름을 채워주고 배고픔을 잊게 해주며,
하늘색 컬러가 주는 두유에 대한 맛의 기억이
엄마보단 아이가 먼저 두유를 찾게 만든다.
마케팅 아이디어
두유!
소비자의 인식에선 두유는 우유보다 건강에선 한수 위란 생각을 한다.
또한 콩에 대한 효능과 효과는 이미 4대 매체에서 질리도록 나와있는 상태라
대부분의 소비자는 두유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두유가 우유보단 건강식이란 차이가 결국 매출로도 차이가 난다.
그렇기에 두유하면 떠오르는게 건강, 할머니, 할아버지, 허약한 사람이며
패키지 디자인 또한 old한 요소 및 촌스러운 디자인만 나오는 것이다.
"두유는 고소하기만은 하지않다!
두유는 신선하고 맛있으며, 경쾌하다!"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