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누구나 차 브랜드로 인식할 수 있는 잎과 찻잔을 심플하게 나타내면서, 브랜드명의 고유한 이미지를 담아내기 위해 초성 ㅊ, 알파벳 C를 결합하여 표현했습니다.
올드한 이미지를 피하기 위해 기하학 도형과 선을 위주로 디자인했으며 가독성을 위해 볼드한 두께를 택했습니다.
올리브 그린은 ‘자연을 생각하는 차담’ 파스텔 옐로우는 ‘고객을 대하는 차담의 따뜻한 마음’을 상징합니다.
감사합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AET2020 |
기간 | 8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식품/건강 |
총 상금 | 6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160만 원
총 거래
3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14더보기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