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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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제품의 로고는 인텔이나 기가바이트와
같이 본제품에 들어가는 심볼(도형)과 워드의 결합보다
본시안과 같은 워드마크를 사용하는것이 활용도가 높을뿐아니라
인식면에서도 유리합니다.
전자회로의 산업군 카테고리를 간접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정밀한 기기의 시스테미컬함을 상징합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참여작품 |
---|---|
의뢰자 | BANDOIND |
기간 | 20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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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 일반/기타 |
총 상금 | 40만 원 |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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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로우
총 수익
300만 원
총 거래
3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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