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브랜딩
작품 상세 보기

더플레이그라운드의 로고는 놀이터 모래위의 깃발에서 착안하여 그래픽화하였습니다. 깃발이 ‘표시’, ‘구역’의 의미를 나타내어 브랜드에서 ‘장소’가 느껴질 수 있게하였습니다. 타겟층이 젊은층이다 보니 발랄하게 디자인하려고 하였으며 깃발만을 사용할 수도 있으며 워드마크만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치있는 기업으로 보여질 수 있게끔 하는 것에 가장 큰 중점을 두고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렇기에 활용도와 가독성을 생각했고, 보라, 주황의 색감을 사용하였으며 발고 현대적이며 젊음의 분위기를 연출하려하였습니다.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우승작 |
---|---|
의뢰자 | the_playground |
기간 | 7일 |
카테고리 | 로고/브랜딩 |
---|---|
업종 | 일반/기타 |
총 상금 | 3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147만 원
총 거래
4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10분 내
🕔연락 가능시간
09시-23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디자이너님의 다른 작품 12더보기
로고/브랜딩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