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슬로건
작품 상세 보기

1. 브랜딩 스토리 및 전략 :
·20-30여성 타겟층의 미라클 모닝 루틴 트렌드에 어울리는 네이밍
·일찍일어난, '아침'의 가치를 부여함으로써 긍정적인 메세지 전달
·단순 호박즙의 효능,좋은 소재에 대한 직접적인 표현을 넘어서
아침 붓기케어, 활력 충전 등을 연상할 수있는 네이밍
·얼리모닝 티 처럼 아침에 눈뜨면 마시는 습관적인 차로 브랜딩 가능
·긍정적인 행동을 호박에게 붙임으로써 귀여운 캐릭터를 사용한 마케팅, 다양한 스토리텔링 가능
2. 네이밍 활용 방안 예시 :
·줄여서‘일.일.즙’또는‘일.일.호박’등의 마케팅 네임으로 시리즈 상품 기획 가능
--> ex) 일.일.즙 사과 / 일.일.사과 (1일1즙, 중의적 표현)
·영문 네이밍으로 [Early Riser Pumpkin / 얼리 라이져 펌킨] 변형하여 사용 가능
·시중의 고루하고 올드한 호박즙 이미지에서 벗어나 톡톡튀고 상큼한 컨셉&톤앤매너 추천드립니다
3. 도메인 및 상표등록 검색 여부 :
· kipris / 국내외 (한,미,일) 등록 상표 없음 / iros 등록 상호 없음
작품 정보
작품 유형 | 콘테스트 우승작 |
---|---|
의뢰자 | decant |
기간 | 7일 |
카테고리 | 네이밍/슬로건 |
---|---|
업종 | 일반/기타 |
총 상금 | 30만 원 |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총 수익
30만 원
총 거래
1건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네이밍/슬로건 관련 포트폴리오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