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상세 보기
1. 브랜딩 스토리 및 전략 : 기존의 화학적이며 냄새가 강한 왁스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깨끗하고(워터) 안전하다(히어로) 두 가지의 핵심 키워드를 강조했습니다. 패키지 전면에 히어로 캐릭터를 내세워 돌출도 높은 포지셔닝이 가능하며 소비자에게 화학적 이미지보다는 안전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2. 네이밍 활용 방안 예시 : 히어로라는 브랜드로써 앞에 사용장소나 용도에 따라 에어 히어로 등 확장 가능
3. 도메인 및 상표등록 검색 여부 : 중복 도메인 / 상표 없습니다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정보 없음
🕔연락 가능시간
정보 없음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