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상세 보기
1. 브랜딩 스토리 및 전략 : 한의원은 일반병원보다 뭔가 특별하다. 고객을 사로잡는 힘이 있다. 손님의 마음까지 살피는 섬세한 진료로 정성과 효험을 기대하는 등, 무엇하나 소홀하지 않고 진료에 어긋남이 없는 잘봄한의원이다.
2. 네이밍 활용 방안 예시 : 의뢰사의 세부적인 사항(요청사항)이 없어 좀 더 포괄적인 네이밍을 생각해봤다. 잘봄한의원은 부사 잘 보다(옳고 바르게, 좋고 훌륭하게, 익숙하고 능란하게, 자세하고 정확하게, 분명하고 또렷이, 자세하고 정확하게, 아주 적절하고 알맞게, 아무 탈 없이 편하고 순조롭게, 아주 만족스럽게, 예사롭거나 쉽게)의 의미를 담았다.
3. 상표등록 검색 여부 : 없음
댓글
악성, 비방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의뢰 가능
⏳평균 응답시간
30분 내
🕔연락 가능시간
00시-21시
디자이너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직접 의뢰해 보세요! 🎉
직접 의뢰해 보세요! 🎉
